사각턱 보톡스

저작근을 축소시켜 각진 턱을 개선하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듭니다.

사각턱 보톡스   vat 별도


(국산) 보툴렉스 / 메디톡신 50unit


₩45,000 (개봉) / ₩40,000 (소분)



(수입) 제오민 50unit


150,000 (개봉) / 130,000 (소분)


마취방법

아이스롤러

시술시간

10분 이내

회복과정

바로 일상생활 가능

유지기간

평균 3~6개월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보앤필 필러

"단순히 시술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아름다움을 디자인합니다."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1mm의 미세한 차이에도 결과와 분위기는 180도 달라집니다.  보앤필이 추구하는 미(美)의 첫번째는 자연스러움입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내재된 아름다움을 최대한 이끌어내는것이 보앤필 필러의 원칙입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위해서는 디자인감각과 심미안뿐 아니라 꼼꼼하고 섬세한 시술 테크닉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보앤필 필러는 최고의 결과를 드립니다.



기본을 지키는 클리닉, 믿을 수 있는 시술.

필러를 잘못 시술하여 혈관이 막히면 피부괴사에서부터 양안실명까지 치명적인 사고를 초래합니다. 기본을 지키는 보앤필의 필러는 1만건이 넘는 시술 케이스 중 멍, 붓기 등 경미한 부작용 제외 단 한건의 부작용도 발생한 사례가 없습니다. 혈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섬세하고 디테일한 시술 테크닉과 상시 엄격히 유지되는 위생적인 시술환경, 철저한 정품 사용, 재사용 전면차단 원칙을 바탕으로 가장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시술을 해드리고 있으며 시술 전 대표원장님과의 꼼꼼한 맞춤 상담을 통해 가장 적절한 부위와 시술을 권해드립니다.

BO&FILL's Choice

보툴렉스 / 메디톡신


보툴렉스와 메디톡신은 국내 제품입니다. 두 제품 모두 FDA, K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되었습니다. 비슷한 성능이지만 각 제품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시술 전 자세한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피부 상태와 시술 부위에 보다 알맞는 제품을 사용하여 시술을 진행합니다.

제오민


독일 멀츠(MERZ)사의 제품으로 FDA, KFDA, CE 승인으로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제오민의 가장 큰 특징은 불필요한 복합 단백질을 없앤 최초의 순수 보툴리눔 톡신 제품으로 내성 우려가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시술을 받아도 효과가 떨어지거나 유지기간이 줄어들 염려가 없습니다.


내성 걱정 없는 보툴리늄톡신, 제오민




제오민(XEOMIN)은 독일의 100년 전통 피부미용 전문 제약사 멀츠(MERZ)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멀츠는 매년 매출의 20%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만큼 그 제품도 과학적입니다. 멀츠의 기술적, 과학적 집약체인 대표 품목 제오민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든 보툴리늄톡신 중 유일하게 복합단백질을 제거한 제품입니다. 톡신 자체가 독성을 가진 외부물질이라 체내에 반복적으로 주사되면 항원항체 반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체내에 톡신에 대한 항체가 생기면 내성이 생겨 더 이상 효과가 없습니다. 하지만 복합단백질이 제거된 제오민은 항체 발생으로 인한 내성이 생길 확률이 줄어들어 주기적으로 반복적인 시술이 가능합니다.


빠르고 간편한 문의 / 예약

전화 문의/예약


전화를 통해 가장 빠른 상담과 예약이 가능합니다. 통화 가능 시간은 평일 10시~20시, 토요일 10시~17시 입니다.

Kakaotalk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가장 빠르고 직관적인 소통과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채팅으로 간편하게 위치정보, 시술정보, 이벤트, 공지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Q&A


홈페이지 Q&A게시판입니다. 시술, 비용 등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질문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보앤필을 만날 수 있는 또다른 소통공간

Blog


보앤필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피부건강, 관리, 시술에 대한 각종 리뷰와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맛집,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리뷰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Instagram


보앤필의 주요 소식과 이벤트, 공지사항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보앤필 가족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으며 한걸음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습니다.